맛집/광안리, 해운대2017. 9. 11. 11:01

송정맛집 / 전복돌솥밥


안녕하세요~ 쏠용이에요~


오늘 소개 해드릴 곳은

전복 돌솥밥을 바다뷰와 함께

드실 수 있는 깔끔한

한정식 느낌이 나는

송정 다솥 맛집이에요!!


부산 사람들은 사실 해운대보단

송정을 더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긴한데 송정에는

먹을만한게 좀 애매합니다~


그런 분들에게 추천할만한

송정 전복 돌솥밥 집입니다

다솥 역시 본점은

해운대이긴 합니다 ㅋㅋㅋㅋ


위치는 송정 바닷가 쪽에

안쪽 개구멍 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처음 가시는 분들은 찾기가

상당히 어려워요 ㅋㅋㅋㅋ


꼭대기에 초록색 간판 보이시죠?

불도 안들어와요 ㅋㅋㅋㅋ


1층은 게릴라라는 술집, 펍이

위치해 있고, 건물 바로 옆이

전용 주차장이지만

엄청 협소한데 차가 많아서

주차 잘 하셔야 합니다 ㅋㅋㅋ



화이트 듀 빌딩 6층이라고

되어 있지만

현재 주소는 수정빌딩 6층으로

검색하시면 된답니다~!!






사장님이 안내해주시는데

엄청 친절하세요~ㅋㅋ


내부는 깔끔하게 되어있고

오후 8시쯤인데도 사람이

많네요 ㅋㅋㅋㅋ


좀 일찍 왔으면 웨이팅 할 뻔

했어요 ㅋㅋㅋㅋ


혼자서 식사하시는 혼밥도

좀 있고, 혼밥도

환영하는거 같네요~


뒤쪽에 보시면 큰 유리창으로

오션뷰가 보이는데 밤이라

사진에서는 잘 보이지 않네요....


낮에 오면 더 확실한 뷰를

보실 수 있어요!!!











메뉴판입니다~

다솥에는 5가지 메뉴가 있는데

돌솥밥은 전복 송이밥,

전복 새우 문어밥, 전복 영양밥

이름만 들어도

어떤 구성인지 아시겠죠?ㅋㅋㅋ

그리고 광어 전복 물회, 셀프 해물 파전

이렇게 5가지가 준비되어 있네요


물론 소주, 맥주, 음료수

다 판매합니다~


저희는 영양밥이나 굴 맛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깔끔하게 전복 송이밥으로 ㄱㄱㄱ


다솥은 주문이 들어오면

만들기 때문에 20분 정도 기다리셔야

하는데 은근 기다려 집니다 ㅋㅋㅋ




기다리시면 한번에

다 차려주시고 가네요 ㅋㅋ


반찬 수가 생각보다 많아서

좀 놀라긴 했습니다 ㅋㅋㅋ






맛있었던 반찬으로 찍어 봤어요~

집에서 먹는 상차림 같았는데

반찬들이 대체적으로 간이

강하지도 않고 딱 적절하고

맛이 좋았어요 ㅋㅋㅋ


특히 조기와 누릉지 반찬이

제일 맛있었고,

미역국과 잡채도 따뜻하고

맛있어서 리필해서 계속

먹었지요 ㅋㅋㅋㅋㅋ


양념 게장과 버섯, 김치도

맛있었어요 ㅋㅋㅋ





돌솥밥 뚜껑을 개봉!!

하지만 메뉴판에서처럼

푸짐하진 않네요.......

전복과 송이가 좀 적죠?ㅋㅋㅋ

더 많았으면 좋겠는데....

특대로 할걸 그랬나?ㅋㅋㅋ



그래도 전체적으로 보시면

그림이 좋죠?ㅋㅋㅋ

한정식 느낌이 물씬나는

밥상 분위기죠?ㅋㅋㅋ




돌솥밥은 다 드실 줄 아시죠?

먼저 그릇에 옮겨 담고

돌솥에는 숭늉을 위해

물을 부어주시고 뚜껑을

다시 닫으시고 놔두세요~ㅋㅋ





밥에 양념장을 함께

뿌려서 드시면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곤드레 나물 밥 같은 느낌으로?ㅋㅋ


생각보다 더 맛있습니다 ㅋㅋㅋ

명진전복 정도까진 아니지만

그래도 맛있어요 ㅋㅋㅋㅋ

반찬들도 간이 딱 적절해서

함께 먹기에 좋았고

허겁지겁 먹다보니

다 먹어버렸네요~ㅋㅋㅋ




다 드신 후에는

아까 제조해둔 숭늉으로

마무리~~~

개운하고 좋네요 ㅋㅋㅋ



깔끔하게 마무리 했네요 ㅋㅋㅋ


이 날은 정관 아울렛,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을

다녀와서 좀 피곤했는데,

따뜻하게 먹으니 속도 편안하고

딱 좋은 한상 메뉴였어요~!!


송정에서 밥집을 찾으시거나

든든한 한끼를 원하시면

오션뷰가 함께하는 다솥맛집으로

다녀오시길~



잘 보셨으면 ♥ 하나 눌러 주세요~

Posted by 맛집 여행가